ready.co.kr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事例,표준화strategy,현지화strategy,표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현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 > ready1 | ready.co.kr report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事例,표준화strategy,현지화strategy,표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현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 > ready1

본문 바로가기

read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事例,표준화strategy,현지화strategy,표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현지화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2 19:47

본문




Download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hwp




현지화경영은 사람, 자본, 물자, 생산, 마케팅, R&D 등의 요소로 구성되지만, 현지에서 성공적인 사업은 현지화 경영전술에 의해 달성된다 즉 국제기업은 자신이 갖고 있는 경영자원을 범세계적 차원에서 최적 배분을 통해 가장 높은 성과를 …(省略)




Global,제품,표준화와,현지화,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성공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事例,표준화strategy,현지화strategy,표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현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事例,표준화strategy,현지화strategy,표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현지화strategy 성공실패事例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Global 제품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 표준화전략 현지화전략 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 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 성공실패사례.hwp( 23 )




다. 이러한 현지화는 크게 사람, 부품/원재료, 자금등 주요경영자원의 현지조달을 의미하는 자원의 현지화와 이들 자원의 처리와 배분을 결정하는 연구개발의 현지화 및 관리의 현지화를 모두 포함하며 이들 각각은 상호 밀접히 관련된 개념(槪念)이다.
설명

Global%20제품의%20표준화와%20현지화%20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_hwp_01.gif Global%20제품의%20표준화와%20현지화%20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_hwp_02.gif Global%20제품의%20표준화와%20현지화%20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_hwp_03.gif Global%20제품의%20표준화와%20현지화%20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_hwp_04.gif Global%20제품의%20표준화와%20현지화%20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_hwp_05.gif Global%20제품의%20표준화와%20현지화%20사례,표준화전략,현지화전략,표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현지화전략%20성공실패사례_hwp_06.gif

Global 제품의
표준화와 현지화 instance(사례)
목 차
서 론 - 표준화란
현지화란

본 론 - 성공instance(사례)
실패instance(사례)

결 론 - 표준화와 현지화
소감 및 느낀점
서 론

“Think globally, act locally”

현재 국제경영에서의 `글로벌화(globalism)`는 빠질 수 없을뿐더러 피할 수 없는 용어이다. 이처럼 각국의 서로 다른 文化적, 경제적, 법적 등의 환경에 adaptation(적응) 해야 하기 때문에 현지화 전술 또한 세워 경영해나가야 한다.
기업이 해외시장에 진출 할 때에 규모의 경제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표준화와 또 글로벌전술을 요구한다. 그렇지 않으면 현지시장에서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한 기업이나 제품은 소비자의 선호나 만족을 감소시키며 결국 그 시장에서 퇴출될 수밖에 없기 마련이다.

Ⅰ. 현지화전술
1. 현지화의 개념(槪念)

현지화란 생산, 판매, 마케팅, 금융, R&D등 기업활동의 주요부문을 현지에서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현지화의 성공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기 위해서는 기업들은 각 국의 현지에서 제품을 생산하고 그 나라의 소비자 수요에 맞게 전술을 세워 제품을 개발하면서 현지에 adaptation(적응) 해나가야 한다.
현지기업이 경영국제화의 단계에 따라 전술을 구사할 때, 진출단계에 따라 요구되는 현지화 전술의 수립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Total 17,9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