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능력신장을 위한 단계별 CAI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적용 > ready1 | ready.co.kr report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능력신장을 위한 단계별 CAI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적용 > ready1

본문 바로가기

read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능력신장을 위한 단계별 CAI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7 22:43

본문




Download :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 능력 신장을 위한.hwp





Ⅰ. 서 론 1
A. 연구의 동기 1
B. 연구의 당위성 1
C. 주제설정 근거 및 이유 3
D. 연구의 목적 4
E. 연구 문제 4
Ⅱ. theory 적 배경 5
A.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 지도 5
B. 컴퓨터 보조 수업 (CAI : Computer Assisted Instruction) 11
C. 선행연구의 고찰 21
Ⅲ. 실태(實態) 分析(분석) 22
A. 실태(實態) 分析(분석) 22
B. 실태(實態) 分析(분석)의 종합 27
Ⅳ. 실행 목표(目標) 29
A. 실행목표(目標) 1 29
B. 실행목표(目標) 2 29
Ⅴ. 연구의 설계 30
A. 연구의 대상 30
B. 연구의 기간 30

C. 연구의 절차 및 방법 30
D. 사용 도구 및 처치 도구 31
E. 연구의 한계 및 정이 31
F. 스토리보드의 작성 32
G. CAI 호로그램의 개발 계획 32
H. 개발 체계 34
I. CAI 호로그램 제작 일정표 34
J. 호로그램의 점검 및 수정 보완 35
Ⅵ. 연구의 실행 36
A. '실행목표(目標) 1' 의 실행 36
B. '실행목표(目標) 2' 의 실행 51
Ⅶ. 연구의 검증 56
Ⅷ. 실행 결과의 고찰 57
A. '실행목표(目標) 1' 의 실행 결과 57
B. '실행목표(目標) 2' 의 실행 결과 58
Ⅸ. 요약 및 conclusion 63
A. 요약 63
B. conclusion 67
C. 제언 68
※ 서지사항 69


기초학력이 뒷받침 되지 못하여 학습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어떤 계기를 찾지 못하는 경우에는 학습 결손이 누적되어 스스로 학습을 포기하거나 자신감을 상실하고, 열등감에 빠지는 등 부정적인 자아 concept(개념)이 형성되어 성격까지도 바람직하지 못한 상태로 변하는 학습장애아들에 대한 수업 지도에 관심을 가져오면서 느낀 점은 시대성에 뒤떨어지는 학습data(자료)의 활용이나 수업 방법으로는 교사의 노력에 비해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은 점점 적어짐을 발견할 수 있었다. 컴퓨터를 배우면서 익힌 다양한 기능들과 멀티미디어 data(자료) 저작 도구인 ToolBook 및 Powerpoint를 이용하여 연구자가 직접 개발한 CAI 호로그램을 수학의 기초적인 concept(개념)들과 문제에 활용한 결과 학습 분위기 유도가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 능력 신장을 위한.hwp( 33 )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능력신장을 위한 단계별 CAI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적용
순서

Ⅰ. 서 론 1, A. 연구의 동기 1, B. 연구의 必要性 1, C. 주제설정 근거 및 이유 3, D. 연구의 목적 4, E. 연구 문제 4, Ⅱ. theory(이론)적 배경 5, A.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 지도 5, B. 컴퓨터 보조 수업 (CAI : Computer Assisted Instruction) 11, C. 선행연구의 고찰 21, Ⅲ. 實態 analysis(분석) 22, A. 實態 analysis(분석) 22, B. 實態 analysis(분석) 의 종합 27, Ⅳ. 실행 目標(목표) 29, A. 실행目標(목표) 1 29, B. 실행目標(목표) 2 29, Ⅴ. 연구의 설계 30, A. 연구의 대상 30, B. 연구의 기간 30, , C. 연구의 절차 및 방법 30, D. 사용 도구 및 처치 도구 31, E. 연구의 한계 및 定義(정의) 31, F. 스토리보드의 작성 32, G. CAI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 계획 32, H. 개발 체계 34, I. CAI 프로그램(program]) 제작 일정표 34, J. 프로그램(program]) 의 점검 및 수정 보완 35, Ⅵ. 연구의 실행 36, A. '실행目標(목표) 1' 의 실행 36, B. '실행目標(목표) 2' 의 실행 51, Ⅶ. 연구의 검증 56, Ⅷ. 실행 결과의 고찰 57, A. '실행目標(목표) 1' 의 실행 결과 57, B. '실행目標(목표) 2' 의 실행 결과 58, Ⅸ. 요약 및 結論 63, A. 요약 63, B. 結論 67, C. 제언 68, ※ bibliography 69, , 파일크기 : 538K





수학학습장애아,연산능력,CAI프로그램,사범교육,레포트


설명
수학%20학습장애아의%20연산%20능력%20신장을%20위한_hwp_01.gif 수학%20학습장애아의%20연산%20능력%20신장을%20위한_hwp_02.gif 수학%20학습장애아의%20연산%20능력%20신장을%20위한_hwp_03.gif 수학%20학습장애아의%20연산%20능력%20신장을%20위한_hwp_04.gif 수학%20학습장애아의%20연산%20능력%20신장을%20위한_hwp_05.gif 수학%20학습장애아의%20연산%20능력%20신장을%20위한_hwp_06.gif

Ⅰ. 서 론 1, A. 연구의 동기 1, B. 연구의 필요성 1, C. 주제설정 근거 및 이유 3, D. 연구의 목적 4, E. 연구 문제 4, Ⅱ. 이론적 배경 5, A.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 지도 5, B. 컴퓨터 보조 수업 (CAI : Computer Assisted Instruction) 11, C. 선행연구의 고찰 21, Ⅲ. 실태 분석 22, A. 실태 분석 22, B. 실태 분석의 종합 27, Ⅳ. 실행 목표 29, A. 실행목표 1 29, B. 실행목표 2 29, Ⅴ. 연구의 설계 30, A. 연구의 대상 30, B. 연구의 기간 30, , C. 연구의 절차 및 방법 30, D. 사용 도구 및 처치 도구 31, E. 연구의 한계 및 정의 31, F. 스토리보드의 작성 32, G. CAI 프로그램의 개발 계획 32, H. 개발 체계 34, I. CAI 프로그램 제작 일정표 34, J. 프로그램의 점검 및 수정 보완 35, Ⅵ. 연구의 실행 36, A. '실행목표 1' 의 실행 36, B. '실행목표 2' 의 실행 51, Ⅶ. 연구의 검증 56, Ⅷ. 실행 결과의 고찰 57, A. '실행목표 1' 의 실행 결과 57, B. '실행목표 2' 의 실행 결과 58, Ⅸ. 요약 및 결론 63, A. 요약 63, B. 결론 67, C. 제언 68, ※ 참고문헌 69, , FileSize : 538K , 수학 학습장애아의 연산능력신장을 위한 단계별 CAI 프로그램의 개발 적용사범교육레포트 , 수학학습장애아 연산능력 CAI프로그램
레포트/사범교육




다.
Total 17,9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