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y.co.kr 放通大(방통대) 기말과제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 ready1 | ready.co.kr report

放通大(방통대) 기말과제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 ready1

본문 바로가기

ready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放通大(방통대) 기말과제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19:35

본문




Download :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hwp





7. 패션 매장에서 ‘상품구색’ 결정 시 고려해야 할 요소를 사례(instance)를 들어 說明(설명) 하시오. (6점)
8. 패션소매점에서 사입처를 선정할 때 고려해야 할 기준을 說明(설명) 하시오. (6점)


9. 온-라인 패션시장의 ‘가격의 기능’에 대하여 설명(explanation)하시오. (6점)




10. 패션 매장의 ‘시즌’과 ‘영업기’에 대상으로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6점)
5. 재고회전율(inventory turnover) (4점)
3. 개인화 서비스(personalized service) (4점)

5. 재고회전율(inventory turnover) (4점)
10. 패션 매장의 ‘시즌’과 ‘영업기’에 대하여 설명(explanation)하시오. (6점)



※ 다음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explanation)하시오. (총 30점)

설명

방통대 기말과제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 다음 용어를 설명하시오. (총 20점) 1. 리테일 머천다이저(retail merchandiser) (4점) 2. SNS 판매 (4점) 3. 개인화 서비스(personalized service) (4점) 4. 오픈투바이(open to buy) (4점) 5. 재고회전율(inventory turnover) (4점) ※ 다음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총 30점) 6. 대형 ‘포털몰’에 대해서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6점) 7. 패션 매장에서 ‘상품구색’ 결정 시 고려해야 할 요소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6점) 8. 패션소매점에서 사입처를 선정할 때 고려해야 할 기준을 설명하시오. (6점) 9. 온라인 패션시장의 ‘가격의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6점) 10. 패션 매장의 ‘시즌’과 ‘영업기’에 대해서 설명하시오. (6점) 참고문헌

8. 패션소매점에서 사입처를 선정할 때 고려해야 할 기준을 설명(explanation)하시오. (6점)

Download :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hwp( 92 )








참고한 문헌


9. online 패션시장의 ‘가격의 기능’에 대상으로하여 說明(설명) 하시오. (6점)

순서
1. 리테일 머천다이저(retail merchandiser) (4점)
※ 다음 용어를 說明(설명) 하시오. (총 20점)

※ 다음에 대상으로하여 구체적으로 說明(설명) 하시오. (총 30점)


放通大(방통대) 기말과제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6. 대형 ‘포털몰’에 대하여 사례를 들어 설명(explanation)하시오. (6점)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3. 개인화 서비스(personalized service) (4점)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3663_05_.jpg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2. SNS 판매 (4점)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리테일 머천다이저,SNS 판매,오픈투바이,개인화서비스,재고회전율,포털몰,상품구색

4. 오픈투바이(open to buy) (4점)
6. 대형 ‘포털몰’에 대상으로하여 사례(instance)를 들어 說明(설명) 하시오. (6점)

1. 리테일 머천다이저(retail merchandiser) (4점)


4. 오픈투바이(open to buy) (4점)
放通大(방통대) 기말과제

※ 다음 용어를 설명(explanation)하시오. (총 20점)
2. SNS 판매 (4점)
bibliography
레포트 > 기타

7. 패션 매장에서 ‘상품구색’ 결정 시 고려해야 할 요소를 사례를 들어 설명(explanation)하시오. (6점)


다.
Total 17,91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ready.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ready.co.kr All rights reserved.